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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0/12] 선행과정 1차 클래스리뷰 챌린지 #4

 

05. [4일차] 잘 파는 셀러의 차별화된 썸네일, 상세페이지 제작 노하우

 - 차별화된 썸네일로 고객에게 신뢰감을 주자

 - 검색수가 많은 제품이 잘 팔릴 확률이 크다

 - 상위 노출이 적다면 상세페이지 노출도 적다.

 - 미리캔버스으로 썸네일 및 상세페이지 만들기

 - 대부분의 고객들은 상위 노출 혹은 1페이지에서 구매를 한다.

 - 전환률 또는 트래픽이 높은 제품들을 상위 노출 해준다.

 - 광고를 집행하지 않는다면 상위 노출이 어렵다.

 - 본전 ROAS 이해해야 한다.

 - 재구매율을 높이려면 사은품 활용하자.

 - 대량문자메세지 보내기 활용하자.

 - 영상자료를 통한 신뢰감을 주자.

 - 홈쇼핑을 이용한 낙수효과를 노리자.

 

4일자 블로그 챌린지

 

01.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고 경쟁사 상세페이지 찾기

 - https://www.coupang.com/vp/products/7505470227?itemId=19655357785&vendorItemId=86761264292&sourceType=srp_product_ads&clickEventId=2c1cc620-68fa-11ee-ae8a-94cfe7794cf2&korePlacement=15&koreSubPlacement=9&q=%EA%B3%BC%EC%9D%BC&itemsCount=36&searchId=93ef57bbe90449589c22ab97fe371f45&rank=8&isAddedCart=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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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해당 상세페이지를 기준으로 내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하기

 - 농장과 농장주 사진을 첨부해 신뢰도를 높인다.

- 영상으로 좀 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다.

- 우리 제품의 확실한 차별성을 알린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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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궁극의 java개발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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